[영상] 2017년 마지막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인산인해 이루며 개막!

’15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INCHEON BABY & KIDS FAIR 2017 FALL)’가 10월 26일(목)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렸다.

튼튼영어 베이비리그가 협찬하는 이번 ‘인천 베이비&키즈페어’는 150개사 330개 부스로 진행됐다.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스튜디오, 매트, 내의부터 시작하여, 영어교육, 인성교육 등의 교육업체들까지 한자리에서 한눈에 볼 수 있다.

퀴니, 멕시코시, 레카로, 다이치, 소르베베, GB, 프론트웨건, 포그네, 에르고, 아이랑아기띠, 순성카시트, 리안, 조이, 알집매트 등 가장 주목받는 출산용품들은 물론이고, 튼튼영어, 여원미디어, 아람, 월드패밀리 잉글리쉬, 웅진씽크빅 등 가장 핫하다는 교육브랜드들까지 총 출동했다.

이번에는 특히, 로맨스 특별관이라고 해서, 키즈아웃도어의류관과 키즈완구관을 별도로 운영한다. 겨울을 대비해서 아이들 의류를 장만할 분들과 크리스마스를 준비해서 아이들 선물을 미리 준비할 참관객에게 딱이다.

또한, 인천 베이비&키즈페어의 꽃이라 불리우는 각 업체들의 이벤트 그리고 주최사의 선착순 이벤트가 현장에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다. 매일 200명씩에게 나눠주는 선착순 선물은 그 어느때보다 탐나는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업체들의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 할 수 있으며, 이와 더불어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니 꼭 해두도록 하자.


코멘트 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