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베이비&키즈 2017] 새인네이처, 안전하고 튼튼한 ‘앙쥬르 물티슈’ 선봬

새인네이처는 10월 26일(목)부터 29일(일)까지 인천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15회 인천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해 안전하고 튼튼한 ‘앙쥬르 물티슈’와 ‘앙쥬르 버블티슈’를 선보였다.

새인네이처는 2012년 설립된 유아용 물티슈 전문 기업으로, ‘프리미엄 물티슈’를 지향하고 있다. 새인네이처가 선보인 앙쥬르 물티슈는 양방향 원단으로 구성돼 있어 매우 튼튼하고 가볍다. 또한 촘촘하게 구성돼 있어, 청소할 때 이물질이 손에 묻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앙쥬르 버블티슈의 경우 화학방부제 성분이 전혀 없는 식물성 천연성분만 사용해 아이들에게 안전하다. 또한 가볍고 한 장씩 가지고 다닐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바디 워시, 바디 로션 필요 없이 버블티슈 한 장이면 아이들 목욕을 손쉽게 진행할 수 있다.

관계자는 “새인네이처의 앙쥬르 물티슈, 버블티슈는 프리미엄 중에서도 최고 품질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 베이비&키즈 페어’는 다양한 업체와 브랜드로 구성돼 예비엄마와 아이를 둔 부모에게 꼭 들러야 할 필수 전시회다. 육아에 관련된 임산부용품, 임산부서비스, 태교용품, 출산용품, 영유아식품,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보행기, 안전용품, 인형, 모빌 등을 비롯해 교육 제품인 놀이완구, 학습지, 학습 프로그램, 유아전집, 그림책, 단행본아동도서, 외국어교육, 미술도구, 완구, 게임, 학습용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 ‘제 15회 인천 베이비&키즈 페어’ 뉴스 바로가기


코멘트 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