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HIBITION INFO

전시회소개

HOME  /  전시회소개  /  언론보도

언론보도

제목 국내 유일 유아교육전 ‘유교전’, 유아동 브랜드 총 출동한다 등록일 2018-10-28 17:28
글쓴이 관리자 조회 552


세계전람은 ‘제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를 오는 11월 22일(목)부터 11월 25일(일)까지 나흘간 코엑스에서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유교전은 900여 개 부스 250여 개 유아, 아동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동 전문 전시회다. 
  
국내에선 유일하게 2~9세를 위한 유아동 교육/용품 브랜드를 대규모로 만나 볼 수 있는 전시회라는 것이 주관사 측의 설명이다. 일반적인 베이비페어는 출품 항목이 유모차, 분유 등 출산 제품에 그치지만, 유교전은 유아동 교육 및 용품 일체를 다룬다. 특히 이번 42회차는 “HAPPY EDU FESTA”를 주제로 선정해 더욱 확장된 의미의 유아, 아동 배움을 소개할 예정이다.

국내 유일 유아교육전 ‘유교전’, 유아동 브랜드 총 출동한다 

국내 유일 유아교육전 ‘유교전’, 유아동 브랜드 총 출동한다

  
▲ 유아동 배움을 위한 브랜드 총출동 
유교전은 핵심 유아 교육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비교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유일 유아교육 전시회로 유아/아동 언어교육은 물론 인성교육, 생활교육, 자연 교육, 예술교육 등 아이가 일상생활에서 배우는 모든 분야를 다룬다. 
  
지난 7월 유교전은 △튼튼영어 베이비리그(공식협찬사) △핑크퐁 △제이와이북스 △키즈스콜레 △키즈북세종 △오르다코리아 △ORT퓨처팩 △아들과딸 △아이챌린지 △윤선생스마트랜드 △디즈니월드 잉글리쉬 △프뢰벨 △아람 △잉글리시에그 △바다나무잉글리시 △장원교육 △천재교육과 같은 브랜드와 더불어 △좋은나무성품학교 △서울시육아종합지원센터 △국립한글박물관 △국립생태원 등 다양한 배움의 브랜드들이 의미를 더했다. 이번 42회차에선 배움의 의미를 더욱 확장해 창의교육, 논리 교육, 홈스쿨링, 경제교육, 성교육 등의 브랜드도 함께 다룬다. 

국내 유일 유아교육전 ‘유교전’, 유아동 브랜드 총 출동한다


국내 유일 유아교육전 ‘유교전’, 유아동 브랜드 총 출동한다

  
▲ 무럭무럭 자라나는 아이들을 위한 체험/배움 콘텐츠 강화
지난 전시회에서 엄마, 아빠들의 호평을 받은 기획 체험전 ‘유교전 어드벤처’가 더욱 풍성해진 체험거리로 돌아왔다. 최근 유아교육의 화두인 ‘창의성’을 중심으로 마련돼 학부모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아이들의 새로운 경험과 배움을 통한 창의성 발휘에 초점을 뒀다.
 
한편, 유교전은 미래성장 동력인 아이들의 배움을 위해 ‘세미나’를 무료로 개방하고 있다. AR를 활용한 미래형학습(홈스쿨링)체험부터 쿠킹클래스, 아이의 미래를 바꾸는 성품 훈계법, 아이조아 아빠 놀이 교실 등 부모들을 만족하게 할 다채로운 세미나를 준비했다.

국내 유일 유아교육전 ‘유교전’, 유아동 브랜드 총 출동한다

  
▲ 유·아동 교육의 미래를 제시하는 ‘에듀케어리더스포럼’ 동시 개최
매년 교육계 이슈를 주제로 선정하는 에듀케어리더스포럼(이하 ELF)이 동시 개최된다. ELF는 변화하는 4차산업혁명 시대에 유·아동 교육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국내 유일의 유·아동 교육전문 포럼이다.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ELF는 '4차산업혁명의 시대를 이끌 창의인재, 어떻게 키울 것인가?'를 주제로 국내외 저명한 교육 전문가들이 모여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유교전 관계자는 “’교육과 육아는 하나다’라는 유교전의 신념에 따라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않는 배움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부모의 관심이 몰리는 배움에 대해 연구하여 새로운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이전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