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제16회 인천베이비, 키즈페어] 엠앤비 맘스데이, 명품 임산부 언더웨어 선보일 예정

㈜엠앤비 맘스데이(대표 권도진)는 오는 5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16회 인천베이비&키즈 페어’에 참가해 임신부터 출산까지 임산부 언더웨어를 선보인다고 한다. 더불어, 사이즈 측정 및 1:1 상담, 금액별 사은품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맘스데이’는 ‘엄마가 되는 뜻 깊은 날’을 의미하며 엠블럼은 엄마가 아이를 품고 있는 듯한 하트 모양으로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관계자는 “엠엔비 맘스데이는 엄마뿐 아이라 뱃속 아이를 생각하면서 만든 임산부 언더웨어 전문 기업이다”고 말했다.

(사진 설명: 임산부 브래지어)체형관리와 수유까지 고려해 임산부 언더웨어를 만드는 맘스데이는 자부심을 갖고 제품을 만들고 있다. 임신 시기별 체형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자체 개발된 ‘마터너티 바디 핏 서포트 시스템’을 통해 임산부뿐 아니라 태아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지켜주는 역할을 지속하고 있다.

수유브라, F컵브라, 팬티(골반,햄,요일), 산전복대, 산후복대, 임산부 실내복(수유나시,속바지,레깅스), 임부 내 스타킹 등의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엄마들의 추천이 즐비한 브랜드로 성장했다. 관계자는 “엄마뿐 아니라 뱃속 아이를 생각하면서 정성을 기울여 만들고 있기 때문에 그 감동이 엄마들에게 전달이 됐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엠앤비 맘스데이는 출산 후 사용할 수 있고 모유수유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자체 개발 및 연구, 판매를 지속하고 있다.

(사진 설명: 산전복대)관계자는 “이번 페어를 통해서 모유수유의 중요성과 모유 수유시 필요한 수유브라 제품 등을 접목시켜 모유수유에 실패하지 않는 방법을 비롯한 정보를 교류할 것이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사은품도 알차게 증정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 베이비&키즈 페어’는 다양한 업체와 브랜드로 구성돼 예비엄마와 아이를 둔 부모가 꼭 들러야 할 필수 전시회로, 풍부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한다. 유아 교육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키즈페어와 베이비페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전망된다. 전시분야는 △가정용품 △교육 △유학 △훈련 △소비재 △아동 △유아 등이며 전시품목은 △임신용품 △출산용품 △외출용품 △베이비용품 △유아용품 △유아교육제품 등이다.

→ ‘제16회 인천베이비&키즈 페어’ 뉴스 바로가기

(사진 설명: 산전복대)

Global News Network ‘AVING’

코멘트 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